닫기
눈건강정보
눈건강정보
>눈건강정보> 눈건강정보
눈건강정보

 

제목 백내장수술시 사용하는 다초점인공수정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22 조회 1139
내용

다양한 인공수정체

테크니스

테크니스 인공수정체는 먼 거리와 가까운 거리를 모두 잘 볼 수 있는 노안 교정용 인공수정체이며, 특히 백내장에 의한 수차 증가를 효과적으로 교정하여 시력의 선명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테크니스 다초점 인공수정체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특수렌즈로 대비 감도에 영향을 끼치는 Blue Light를 흡수하기 때문에 대비 감도가 좋을 뿐 아니라 독서 등 가까운 거리의 시력을 요하는 활동을 할 때 사물 인지능력을 증가시킵니다.

테크니스 멀티포컬

테크니스 멀티포컬(미국) 렌즈는 렌즈 앞 표면 비구면 처리가 되어 있어 시력의 질을 높이고, 렌즈 후면은 회절 처리가 되어 원, 근거리 초점을 동시에 맞춰 교정 효과가 탁월합니다. 실리콘 재질로 6mm직경 전부가 광학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광학부 전체에 회절 처리가 되어 있는 것이 기존의 다초점 렌즈와 다른 차이점 입니다.

  • * 우수한 야간시력을 보장합니다.
  • * 원거리,중간거리까지 선명하게 교정합니다.
  • * 실리콘 재질이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
  • * 근거리 시력의 질이 우수합니다.

심포니

심포니 렌즈란 백내장수술 후 환자에게 가까운 거리부터 중간거리, 먼거리에 이르기까지 연속적으로 우수한 시력을 제공하며 노안까지 치료하는 세계최초 연속초첨 렌즈입니다.특허받은 애슐렛 회절 디자인과 아크로마틱 디자인을 적용하여 야간에 기존 렌즈들의 부작용이였던 빛번짐을 최소화 시키고 색수차를 보정해 대비감도를 향상시켜 밤낮 관계없이 높은 시력의 질을 보장합니다.

팬옵틱스

팬옵틱스는 미국의 알콘사가 개발한 최신 백내장 렌즈로 생체친화적인 Hydrophobic 재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다초점 렌즈의 ‘야간빛번짐’ ‘근거리 시력저하’ 현상을 보강한 4중 초점 인공수정체입니다.

팬옵틱스의 특징

팬옵틱스는 한국인이 평균적으로 가장 많이 보는 거리인 60cm 중거리까지 잘 볼 수 있는 렌즈로 40~80cm까지 연속적으로 잘 볼 수 있기 때문에 수술 후 근거리 작업 적응이 쉬운 장점을 가지고 있어 수술 후 별도의 적응훈련이 필요 없습니다.4중 초점 렌즈인 만큼 보다 선명한 시야로 눈에 들어오는 빛의 88% 에너지까지 쓸 수 있게 디자인되어 수술 후 대비 감도와 시력의 선명도가 높아져 기존 렌즈의 단점이었던 야간 운전 시 불편함도 개선되었습니다. 자외선 및 블루 라이트 차단까지 가능한 기능성 효과와 기존 렌즈의 단점이었던 삽입 후 렌즈 수축현상이 개선되어 의료진의 계획에 따라 렌즈가 제대로 자리잡을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테크니스아이헨스

아이핸스 인공수정체’는 장보기, 요리, 내비게이션, 스마트폰 사용과 같은 생활형 중간거리(66cm~100cm) 시력을 보다 선명하게 제공하는 차세대 인공수정체입니다. 아이핸스 렌즈삽입술은 가장 중요한 먼 거리 시력을 우수하게 교정하며 자동차 내비게이션, 마트 장보기, 요리, 핸드폰 동영상 시청과 같은 생활형 중간거리 시력을 보다 선명하게 제공하는 차세대 인공수정체입니다. 특히 야간 시력이 좀 더 또렷하고 야간 빛 번짐이나 눈부심이 거의 없어서 유럽 및 아시아 호주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